미로

미로

NEWS

미로 가습기, 구글홈 미니 무료 증정 프로모션 실시

주식회사 미로는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SSG닷컴에서 미로 가습기 신제품 NR08G IoT 또는 NR08M IoT를 구매 시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 체험권과 구글 인공지능(AI) 스피커 구글홈 미니를 300대 한정으로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로 가습기 NR08M IoT 모델은 출시 2년만에 3만 5000대 이상 판매되며 똑똑한 IoT 가습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로 가습기 NR08M IoT와 NR08M IoT 등 미로 가습기의 일부 제품은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oT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에 ㈜미로에서 자체 개발한 MiroT(IoT 칩셋)을 장착하면 스마트폰의 홈 IoT 서비스 앱을 통해서 원거리에서도 가습기의 가습량 단계 조절, 조명 밝기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 NR08M IoT와 NR08M IoT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무료로 증정하는 구글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홈 미니와도 연동이 된다. 따라서 구글 홈의 음성비서 기술 '구글 어시스트'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목소리로 미로 가습기의 가습량뿐만 아니라 조명의 밝기 등도 조절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로 가습기는 시간당 500cc라는 풍부한 가습량과 모든 부품을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30만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이라며 "수조용량이 4L이고 8시간 기준으로 시간당 최대 가습량이 500cc로,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밤새 틀어놓아도 물이 떨어질 걱정이 없다"고 전했다.

미로 가습기는 물통 등 모든 부품들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모든 부품에 네오디움 자석이 장착돼 있어 분리가 쉬우며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제품이기 때문에 어댑터 등 완벽 세척과 관련이 없는 부품을 제외한 모든 부품 세척이 가능하다.

㈜미로 관계자는 “신제품 NR08G IoT와 NR08M IoT를 출시 기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IoT 생활가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구글 홈 등 다양한 IoT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무료 체험은 유튜브 레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한 적이 없거나 무료 체험하지 않은 사용자들에 한해 제공되며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사용하려면 2019년 1월 31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