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 NEWS

NEWS

미로, 다나와 가습기 부문 주간 판매순위 3위
2016-11-28
게시판 상세

구하영 기자l승인2016.11.26l수정2016.11.26 11:35

원문링크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229


춥고 건조한 계절 겨울이 돌아왔다. 겨울철 실내 공기가 건조할 경우 비염이나 감기 등 각종 호흡기 질환이 쉽게 유발되며 그밖의 피부 질환도 겪게 된다. 때문에 건조해진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가습기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그러나 최근 이슈되었던 가습기 살균제로인한 불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가 망설여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미로 가습기는 모든 부품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는 완벽세척 가습기로 출시직후 주목을 받았다. 이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제품으로 '아기가습기' 로도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그러나 최근 남성구매 고객의 관심이 높아져 눈길이 간다.



다나와 런칭 2주만에 가습기 부분 주간판매 순위 3위를 기록했으며, 이는 최단기간 기록이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이와 관련하여 미로측은 "지난시즌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육아에 관심이 많은 아빠들의 비중이 높아지고, 또한 12월 출시될 IoT옵션이 남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것 같다"라고 전했다.


12월중 Iot기능까지 탑재가 된다면 가습기 최초로 휴대폰을 통한 가습기 제어가 가능해 외부에서도 쉽게 집안의 환경을 쾌적하게 제어할 수 있다.


미로가습기는 가습기 내부의 팬까지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고, 가습량 또한 최대 500cc로 대용량 가습기이다. 또한 미로 가습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진동자가 2.5cm의 물높이를 항상 유지해 항상 일정한 양의 가습량을 유지한다. 또한, 터치스테이션을 통한 편리한 조작, LED 램프를 통한 무드등 기능,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타이머 기능까지 탑재해 뛰어난 상품성까지 갖췄고, 12月 중 IOT 옵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점을 바탕으로 다나와 런칭 2주만에 판매순위 3위를 기록할 뿐만 아니라 최근 제품 품질테스트에 엄격하기로 유명한 일본 최대의 오프라인 매장인 요도바시에서 가습/공기청정기 부분에서 갖고싶은 가습기 2위에 선정 되었다.


미로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