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 NEWS

NEWS

미로가습기, 매출 200%달성… 특가 할인 행사 실시
2017-01-20
게시판 상세

완벽세척으로 유명한 미로가습기가 지난 달 대비 매출 200%를 달성했다. 가습기 구매 시즌이 끝나갈 무렵인 1월 말 현재를 생각하면 업계에서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평년기온보다 높은 올해 겨울 날씨로 계절가전 시장이 주춤했지만 ㈜미로에서는 올해 최대의 무서운 성장을 이루었다.

(사진자료 제공 : (주)미로)

또한 최근 ㈜미로에서는 CNR01, CNR02, CNR03 모델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저가형까지 가습기라인을 확장했다. 이로써 49,000원대부터 229,000원가지 제품 가격대를 구성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번 시즌에 판매된 2017년형 미로가습기는 디자인부터 성능은 물론 제품의 품질개선까지 혁신적 변화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이다.

저가형 가습기까지 완벽세척이라는 세척기준을 적용한 미로가습기는 최근 가습기살균제 이슈로 가습기 사용을 꺼리는 소비자들까지 흡수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11번가와 G마켓에서 미로가습기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IRO-NR08 모델 구매시 스마트폰으로 가습기를 제어할 수 있는 miroT 무료증정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1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미로 관계자는 “2017년 미로가습기 출시를 하면서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무엇보다 제품의 품질개선에 많은 신경을 썼으며 최근 소비자들이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서 인정하고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저가형 완벽세척 가습기까지 라인업을 구축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폭을 넓힌 것이 이번 매출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본체의 모든 부품을 완전히 분해해서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는 가습기로 수조만 닦는 간편세척과는 대조를 이뤄 아기와 환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식기처럼 주방세제로 세척하는 안심가습기로 인기를 얻으며 가습기 업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체 부품을 완벽하게 식기처럼 세척할 수 있는 미로의 MIRO-NR08은 업계 최대 시간당 500cc의 가습량을 자랑하며, 터치스테이션의 조작방식에 감각적인 디자인과 370가지 색으로 순환하는 감성조명으로 기존 가습기와는 다른 화려한 스펙을 갖고 있어 판매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미로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