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하기

챗봇
최근본 상품

최근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배송조회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쿠폰
위로
아래로

CUSTOMER CENTER

  • 문의
  • 1661-5796
  • MON-FRI : AM 10:00 - PM 17:00
    LUNCH : PM 12:30 - 13:30
    DAY OFF (SAT, SUN, HOLIDAY)

BANK INFO

  • ㈜미로
    기업은행
    923-010848-01-011

RETURN / EXCHANGE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30번길 15 (송도동)

고객센터

1661-5796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주말,공휴일 휴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고객님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번호분류내용
    47제품/사용순서Q미로선풍기AI MF01 무선충전 지원 배터리 목록


    배터리명

    배터리용량(mAh)

    1

    ROMOS sense8+(30+)

    20000

    2

    샤오미 3세대

    20000

    3

    CREAN

    20000

    4

    코끼리 T20Q

    20000

    5

    FLAITO

    20000

    6

    샤오미 4세대

    10000

    7

    커넥팅파워

    10000

    8

    코끼리 IPD245

    10000

    9

    Mocat

    10000



    위 배터리 리스트는 미로에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배터리 용량에 따라 완충되는 전압이 차이가 납니다. 배터리 용량이 20000mAh은 되어야 완전충전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전격 DC 12V / 1.5A 이상 배터리 QC3.0 포트를 이용하게 되면 MF01의 배터리를 충전이 가능합니다.
    PD포트,QC2.0,일반충전포트는 이용할 수 없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46제품/사용순서Q미로티AI 미로 스마트홈 연동방법 (안드로이드용) 영상버전
    45제품/사용순서Q미로티AI 미로 스마트홈 연동방법 (아이폰용) 영상버전
    44제품/사용순서Q구글홈미니 스피커 연동방법 (공통) 영상버전
    43제품/사용순서QNR07R 시리즈 미로컨 미로티팩 페어링 방법
    42제품/사용순서Q미로티 네이버 클로바 연동 사용방법
    41제품/사용순서Q미로티 구글홈 미니 사용방법
    40제품/사용순서Q미로티 IoT 와이파이 연동방법 (아이폰용)
    39제품/사용순서Q미로티 IoT 와이파이 사용방법 (안드로이드용)
    38제품/사용순서Q미로가습기 올바른 가습엔진 탈착방법
    37제품/사용순서QMiroT (Bluetooth)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

    1. Bluetooth란 무엇인가요?

    - Bluetooth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로 무선 헤드폰, 스마트 워치 등의 제품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2. WiFi 버전과 무슨 차이가 있나요?

    - WiFi는 집안에 사용하시는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문에 핸드폰으로 집 밖에서도 가습기 상태 보기나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 다만, WiFi의 경우 공유기와의 연결 설정 방식이 복잡한데 비해, Bluetooth는 고객님께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miroT BT는 집 밖에서는 사용 못하나요?

    - 네. Bluetooth는 신호가 닿는 곳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 밖에서 신호가 닿지 않는 곳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 불빛이 깜빡이는 것은 어떤 상태를 뜻하나요?

    - 연결 대기 상태입니다.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면 불빛이 켜져 있는 상태로 유지가 됩니다.


    5. 스마트폰 앱으로만 제어가 가능한가요?

    - 네. 현재 Android 스마트폰과 애플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6. 스마트폰 두대에서 동시에 제어가 될까요?

    - 아니오. 한 번에 한 대씩만 제어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7. 기기 목록 화면에서 MIROT-B 밑에 뜨는 숫자들은 무엇인가요?

    - 각 기기의 고유 값입니다.


    8. 기기에 보면 끝 쪽에 까만 버튼이 있는데 무슨 용도인가요?

    -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버튼입니다.

    36제품/사용순서Q해외 사용이 가능한가요?

    저희 클린팟은 110V-220V에서 사용 가능하므로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 별도 구매)


    35제품/사용순서Q모듈 가운데가 녹슨 것 같아요.

    올해 9월을 기점으로 이전보다 개선된 모듈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기존 진동자 세라믹 코팅에서 진동자의 내구성을 강화시키기 위해 9월부터 티타늄으로 코팅하여 황색을 띄고 있습니다.

    또한 전수검사 후 발송하기 때문에 약간의 물 자국이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모듈은 모두 새 제품이며 절대 기존 제품을 수리하여 발송하지 않습니다.


    34제품/사용순서Q주변이 눅눅해 져요.

    현재 고온 기온으로 습도가 높은 상태에서 가습을 하면 그런 현상이 자연스럽게 발생이 되며 주변 난방을 하게 될 시 그런 현상은 없어집니다.


    가습량을 좀 더 적게 하고 가능하면 높은 곳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33제품/사용순서Q 가습, 증기, 연기, 수증기, 분무가 안 돼요


    먼저, 어댑터와 조절기의 작동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 조절기와 어댑터의 LED가 정상인 경우


    이 경우 고장 원인은 하부 본체에 물이 차서 너무 깊게 가라앉았거나, 조립을 잘못하여 모듈이 심하게 기울어진 경우, 모듈이 고장 났을 경우 세 가지입니다.

    1. 모듈의 기울기 확인(10~20도 정도 기운 것은 정상)

    2. 하부 본체를 들어 물이 차 있는지 흔들어보기

    3. 위 두가지 증상이 아닐 경우 모듈 맞교환


    * 조절기와 어댑터의 LED가 깜빡이거나 꺼진 경우

      

    1. 어댑터만 플러그에 꽂아 봅니다.

    -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조절기/어댑터 맞교환


    2. 어댑터 LED가 정상일 경우 어댑터와 조절기만 연결합니다.

    - 조절기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조절기 맞교환


    3. 조절기 LED가 정상일 경우 모듈까지 연결합니다.

    - 미점등 혹은 점멸 시 모듈 맞교환


    32제품/사용순서Q부품을 따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개별 부품 구매 가능하며 1661-5766으로 전화 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31제품/사용순서Q새로 나온 프리미엄 수조를 구매하고 싶어요.

    덮개, 수조받침을 포함한 프리미엄 수조 가격은 4만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30제품/사용순서Q상부 덮개 외부에 물방울이 맺혀요.

    클린팟은 튀어 나간 물방울이 외부 케이스를 통해 물통 안으로 돌아오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상부 덮개에 떨어진 물방울은 정상이며, 본체의 모든 부분이 방수 처리 되어 있기 때문에.


    물방울이 맺혀도 동작에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29제품/사용순서Q물방울이 밖으로 튀어요.

    외풍 공기 흐름으로 인하여 물이 있으며,
    수직형 분무구 캡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물방울이 다시 표면을 따라서
    물통으로 들어가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방향성
    캡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방향으로 물통 밖까지 물이 있습니다.
    주변에 마른 수건 등을 깔아서 함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28제품/사용순서Q빨간색이 묻어 나오면서 분무량이 적어졌어요

    가습엔진에 빨간색이 묻어 나올 경우 물때이며, 물때로 인한 가습이상 일어날수있습니다.
    자극이 가지 않도록 움푹 패인 그릇에 따뜻한 물과 거품세제를 푼 뒤 모듈과 팬을 1분 정도 담그어 주신 후 흐르는 물에 헹구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 세척시 진동판에 자극 없이 따뜻한 물에 의해 물때가 불어나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27제품/사용순서Q습도가 얼마나 올라가나요?

    크기 온도, 밀폐 정도, 외풍 등의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습도가 %올라간다고는 말씀드릴 없으나,
    시간당 최대 250ml 물을 공기 중으로 배출합니다.

    미국
    컨슈머리포트 2013 발표 자료를 기준으로 하면,
    시간당 250ml 가습량은 8평의 공간에 사용이 적합합니다.

    26제품/사용순서Q습도가 안 올라가요.

    미로가습기는 시간당 최대 500cc의 가습량을 자랑합니다.
    , 습도는 방의 온도와 크기, 밀폐 정도와 외풍 여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개방된 공간에서는 습도가 쉽게 올라가지 않습니다.

    25제품/사용순서Q반드시 정수된 물을 사용해야 하나요?

    수돗물, 정수기, 물, 생수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나, 미로 가습기는 정수물이나 생수 사용을 가장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수돗물은 정수된 정수 물보다 과다하게 미네랄 성분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수분이 증발하면서 하얀가루가 남게되어 백화현상이 발생되기에, 정수기나 생수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다른 해외 국가의 수돗물에 석회가 함유되어 있기에 별도의 필터가 필요하나, 한국과 일본의 경우는 필터 없이 수돗물로 가습기를 사용하는 데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24제품/사용순서Q수돗물을 써도 되나요?
    수돗물, 정수기, 물, 생수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나, 에어레스트 가습기는 정수물이나 생수 사용을 가장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수돗물은 정수된 정수 물보다 과다하게 미네랄 성분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수분이 증발하면서 하얀가루가 남게되어 백화현상이 발생되기에, 정수기나 생수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다른 해외 국가의 수돗물에 석회가 함유되어 있기에 별도의 필터가 필요하나,

    한국과 일본의 경우는 필터 없이 수돗물로 가습기를 사용하는 데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23제품/사용순서Q해외에서 사용하는데 전원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로 클린팟의 어댑터는 110V~220V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주파수 역시 50Hz 60Hz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변환 단자를 사용하시면 세계 어느 나라에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22제품/사용순서Q부품은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미로 공식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부품만 구매 가능하십니다.

    21제품/사용순서Q어디서 미로가습기를 구매할 수 있나요?

    하이마트, 전자랜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방문 해당 매장으로 전화해 재고를 확인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구입하실 있습니다.

    20제품/사용순서Q본사 및 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업무시간(평일/월요일~금요일)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19제품/사용순서Q무상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일로 부터 1년 미만건에 대해서는 무상 A/S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고객 과실로 인한 변형/파손/개조/임의 분해는 AS진행 불가 하며 유상으로 처리되십니다.

       
    18제품/사용순서Q유상 A/S는 언제 적용 되나요?

    - 사용설명 미숙지로 인한 서비스 접수의 경우
    - 사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한 고장
    - 제품의 개조, 임의분해, 훼손, 변형에 의한 고장
    - 천재지변 (낙뢰,화재,염해,수해) 등에 의한 고장
    그 외 부적당한 환경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시 유상서비스로 진행 되십니다.

    추가적인 부품 구매 원하실 경우 쇼핑몰을 통하여 부품 구입해주시면 됩니다.

    17제품/사용순서Q아로마는 반드시 미로의 아로마를 사용해야 되나요?

    미로 아로마가 아닌 아로마의 경우 부식 등의 문제가 있을 있습니다.
    자체 테스트를 완료한 미로에서 판매하는 아로마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아로마 사용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 AS 되지 않습니다.

    16제품/사용순서Q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본체와 물통은 부드러운 스펀지에 세제를 묻혀 설거지하듯 닦아 쓰시면 됩니다.
    초음파모듈과 팬의 경우 세제 거품을 거품을 부드럽게 문질러 닦은 맑은 물에 충분히 헹궈 사용해 주세요.

    초음파
    모듈과 틈에 세제가 남는 경우 가습기 물에 녹아 나올 수도 있습니다.

    15제품/사용순서Q세척은 얼마나 해줘야 하나요? 반드시 물기를 말려서 사용해야 하나요?

    미로 가습기는 100% 완벽 세척이 가능 한 제품으로
    매일 세척해 드리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세척 후 바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말리지 않으셔도 되나, 만약 세척 후 보관 하실 경우에는 내부의 물기에 세균이 증식 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말린 후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   
    14제품/사용순서Q커넥터도 물에 넣어 씻어도 되나요?

    커넥터 단자 틈으로 세제가 남거나 물기가 마르지 않을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방치되면 단자에 녹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지 않습니다.

    13제품/사용순서Q가습 엔진 수리가 가능한가요?



    미로 가습기 AS 정책은 맞교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100%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세척 할 수 있게 모듈 안쪽은 실리콘으로 밀봉되어있어 고장 시 별도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본사에서도 회수된 제품을 분석한 후 모두 폐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진동판에 금이 가거나 팬 안쪽에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이 모듈 고장의 원인입니다.

     

    12제품/사용순서Q식기 세척기에 넣어서 세척해도 되나요?

    뜨거운 물은 절대 사용하면 되며, 찬물로 세척하더라도 기계를 사용하는 경우
    틈새까지 닦이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11제품/사용순서Q젠더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젠더는 조절기를 사용하지 않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최대 가습으로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젠더를 사용해주시고,
    조절기를 사용하는 경우 잃어버리지 않도록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제품/사용순서QUSB 단자에 꽂아서 사용해도 되나요?

    미로 클린팟은 반복 사용에 대한 신뢰성 확보를 위해 표준 USB 단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기의 USB포트와는 전혀 관계가 없으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9제품/사용순서Q아답터와 조절기에 불이 안 들어와요.

    우선 외부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시고,
    계속 동작을 하지 않는 경우 AS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8제품/사용순서Q뜨거운 물을 사용해도 되나요?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경우 플라스틱이 녹거나 휘어질 있으므로 절대로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7제품/사용순서Q물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멈추나요?

    초음파 모듈에 감지 센서가 있어
    물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6제품/사용순서Q전기세는 얼마나 나오나요?

    미로 클린팟은 24W라고 표기되어있으나 실질적인 전압은 18W 미만입니다.
    누진세를 고려하지 않는 경우 하루 8시간씩 동안 사용하여도
    사용 전기는 4KW 정도이고 실제 전기료는 1,200 수준입니다.

    5제품/사용순서Q소음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