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하기

챗봇
최근본 상품

최근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장바구니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배송조회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쿠폰
위로
아래로

CUSTOMER CENTER

  • 문의
  • 1661-5796
  • MON-FRI : AM 10:00 - PM 17:00
    LUNCH : PM 12:30 - 13:30
    DAY OFF (SAT, SUN, HOLIDAY)

BANK INFO

  • ㈜미로
    기업은행
    923-010848-01-011

RETURN / EXCHANGE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30번길 15 (송도동)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MiroT (Bluetooth)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미로 공식 온라인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41

1. Bluetooth란 무엇인가요?

- Bluetooth는 근거리 무선 통신 기술로 무선 헤드폰, 스마트 워치 등의 제품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2. WiFi 버전과 무슨 차이가 있나요?

- WiFi는 집안에 사용하시는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문에 핸드폰으로 집 밖에서도 가습기 상태 보기나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 다만, WiFi의 경우 공유기와의 연결 설정 방식이 복잡한데 비해, Bluetooth는 고객님께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miroT BT는 집 밖에서는 사용 못하나요?

- 네. Bluetooth는 신호가 닿는 곳 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집 밖에서 신호가 닿지 않는 곳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4. 불빛이 깜빡이는 것은 어떤 상태를 뜻하나요?

- 연결 대기 상태입니다.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면 불빛이 켜져 있는 상태로 유지가 됩니다.


5. 스마트폰 앱으로만 제어가 가능한가요?

- 네. 현재 Android 스마트폰과 애플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6. 스마트폰 두대에서 동시에 제어가 될까요?

- 아니오. 한 번에 한 대씩만 제어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7. 기기 목록 화면에서 MIROT-B 밑에 뜨는 숫자들은 무엇인가요?

- 각 기기의 고유 값입니다.


8. 기기에 보면 끝 쪽에 까만 버튼이 있는데 무슨 용도인가요?

-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버튼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